이 보도자료는 2018107일 오전 6:00부터 보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남구, 10월 맞아 태극기 달기 이벤트

- 한글날 태극기달기 운동 영화관·아쿠아리움 가격할인 이벤트 등 -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비전으로 제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10월 한글날 등 국경일을 맞아 자율적인 태극기 달기 운동을 벌인다.

 

구는 지난달부터 국군의 날과 개천절 등에 주민의 국기게양을 독려하고자 책 읽기에 기분 좋은 시월, 나라사랑 표현해 보소서!’라는 문구를 담은 홍보 포스터를 제작해 22개 동 통·반장, 학생, 자원봉사자가 함께 아파트 승강기에 이를 부착했다.

 

구청 홈페이지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태극기 달기 인증샷코너를 만들어 인증샷·표어·후기 올리기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이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게시물 작성자에게는 구청장 표창이 수여된다.

 

또한 태극기 사랑 인증샷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달 15일까지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동반 3인까지 일반관 1인당 5000, 컴포트관 1인당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도 20% 할인된다. 구는 할인 이벤트에 동참할 업체를 수시 모집 중이며, 관심 있는 업체는 강남구(3423-5194)로 문의하면 된다.

 

우정수 자치행정과장은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에 어울리는 자발적인 국기 게양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