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송’은 가곡, 성악교실, 합창 등 고품격 노래교실에 대해 수요가 높은 회원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고, 전문적이면서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노래를 배울 수 있는 강남시니어플라자 프로그램이다.

뮤지컬 배우이면서 ‘쇼콰이어’ 대표직을 맡고 있는 정동석 강사가 직접 강의하는 ‘뮤지컬 송’ 프로그램은 강남시니어플라자에서 2017년에 개설된 이후, 많은회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각자의 개성과 리듬을 가진 팀원들은 그 자체로 다채로운 언어가 되어 하나의 예술과 열정으로 녹아든다. 뮤지컬 송 'Geniors Choir‘ 팀은 복지관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교육을 받는 것을 넘어서 앞으로는 본인들의 재능을 환원하며 신노년 가치를 실현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Genior Choir’ 팀의 멋진 열정을 보여준 첫 번째 무대는 10월 23일 ’어르신 생활체육 경연대회‘였다. 불후의 명곡 ‘ABBA-Dancing Queen’, ‘Elvis Presley-Can′t help falling in love’ 두 곡을 공연하였고, 실제 배우들이 한 편의 뮤지컬을 하는 듯이 울림 있는 무대로 소화해내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노래, 춤, 연기 등 단 한 가지도 놓칠 수 없었던 열정적인 무대 위, 어르신들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이었다. 오랜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했던 만큼, 공연이 끝난 후 KBS 아레나 홀은 박수소리로 가득 찼다.

이 순간 모두와 하나됨을 느낄 수 있었다.

위대한 시니어들의 새로운 도전, 노래를 통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Geniors Choir’와 함께 하길 바란다.
 
더채움 2018년 겨울호 Vol.36
평생학습팀 ☎ 3423-52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