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까지 접수...힐링 정책 발굴 및 주민 참여 확대 실현

마음치유 공모전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구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제1회 행복한 삶을 위한 마음치유공모전’을 개최한다. 강남구는 공모전을 통한 힐링 문화 확산으로 지속적 힐링 정책 발굴과 주민참여확대를 실현하겠다는 방침이다. 

공모기간은 8월 30일까지로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힐링 이모티콘 △힐링 영상 △행복정책 힐링 산업 발굴(정책제안)이다. 영상분야지원자는 나만의 힐링 방법 소개, 문화체험을 통한 힐링 등을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공모분야별 상세한 주제나 형식은 아래 첨부된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심사 이후, 9월 중 발표된다. 이모티콘과 동영상 작품은 각각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3편)의 상금이 지급된다. 힐링 산업 정책은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3편), 장려상 30만원(5편)의 상금이 주어진다. 선정된 영상과 이모티콘은 구청의 다양한 홍보콘텐츠로 활용되며 채택된 정책은 실제 구 정책에 반영될 예정이다.

단, 본인창작물이 아닐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다작 응모 시 신청서의 개인정보가 동일해야 한다.  

신청은 아래 첨부파일 및 홈페이지(www.gangnam.go.kr) 고시공고에서 관련서류를 다운받아 이메일(ubkujb@gangnam.go.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뉴디자인과(☎02-3423-7931)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