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까지 명사 초청 강연...자녀와 함께하는 체험교육도 진행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강남혁신교육의 좋은 부모 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학부모 맞춤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오는 7월 22일 ‘무인도에 당신이 가져가야 하는 것’의 저자인 윤승철 작가의 ‘우리 아이 꿈 찾기’ 강연을 시작으로 성교육 강사인 손경이 대표의 ‘아이를 위한 올바른 성교육법’(8월 2일)과 ‘마당을 나온 암탉’의 저자 황선미 작가의 ‘행복한 가족의 비밀’(8월 22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윤우상 박사의 ‘엄마 심리수업’(9월 3일) 순서로 진행된다.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체험교육도 마련돼 있다. ‘함께 만드는 주물럭 천연비누’ (7월 25일), ‘팝아트 힐링미술’ (8월 9일), ‘힐링 다육식물 꽃꽂이’ (8월 14일)가 강남구립국제교육원 5층 강당에서 실시된다. 재료비나 체험비가 없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유아·초·중·고등학생 등의 자녀가 있는 부모나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예비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할 경우, 모바일(http://naver.me/GrwdoaPX) 및 혁신교육팀(02-3423-5289)으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각 강좌별로 15일 전부터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