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오피니언리더 프로젝트’ 진행...청소년 의견 제안 영상 상영회 및 토크콘서트도
강남청소년수련관(운영법인: 서울YWCA)은 강남구청의 지원으로 2019 강남구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OpinionLeader(오피니언리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1월 16일(토) 10시부터 슈피겐홀(선정릉역 3번출구 도보 5분)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이 함께 만드는 강남구’를 주제로 청소년이 강남구에 제안하는 의견 담은 영상 상영회와 청소년의 의견을 토크콘서트 형태로 토론하는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특히 참여한 청소년들에게는 지역사회 청소년 문화 조성 활동 참여로 봉사확인서가 발급될 예정이다.  신청은 e청소년(www.youth.go.kr) 두볼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남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www.gangnamyc.or.kr)청소년사업팀(02-3442-5160)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청소년이 지역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고 서로의 의견을 교류함으로써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역할을 수행하여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을 지원하는 본 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은 강남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오는 16일 2019 강남구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OpinionLeader(오피니언리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6일 오전 10시부터 슈피겐홀(선정릉역 3번출구 도보 5분)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이 함께 만드는 강남구’를 주제로 청소년이 강남구에 제안하는 의견 담은 영상 상영회와 청소년의 의견을 토크콘서트 실시된다. 참여한 청소년들에게는 지역사회 청소년 문화 조성 활동 참여로 봉사확인서가 발급된다. 

신청은 e청소년 두볼(www.youth.go.kr)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남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angnamyc.or.kr)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 한 명, 한 명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의미있는 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