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 조리보조원 채용 재공고

<어르신의 꿈을 품고 함께 이루는 행복한 세상>을 지향하는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전인적인 사랑을 실천하여 웃음과 감동을 창출할 역량 있는 조리보조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 경로식당 조리보조원(계약직)

2. 지원자격 : 1)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2) 노인복지관 및 단체급식 관련업무 유경험자 우대

                     3) 60세 미만

3. 급 여 : 1,262,760/(4대보험 포함)

4. 근무시간 : 5일 근무/-, 08:00~13:00 (휴게시간 30분포함)

5. 근무기간 : 면접 후 조정

6.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자사양식) 1,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서명필수)

                     자기소개서 1(자유양식)

                     관련 자격증사본(해당자만) 1.

                            경력증명서(해당자만) 1.

7. 접수기간 : 20200727() ~ 0810() 17:00

8. 접수방법 : 이메일(gangnamwelfare@hanmail.net), 내방 및 우편접수 가능

9. 채용과정 : 1) 1(서류전형) : 서류합격 시 개별 연락

                            2) 2(면 접) : 수시 개별연락

                    3) 자 발: 수시 개별연락

* 상기일정은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10. 유의사항

- 채용공고 안내내용 미숙지, 지원서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중복지원, 미자격자 지원, 서류접수 미확인 등으로 초래되는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경력사항 기재 시 실제 경력의 누락이 없도록 경력증명 발급이 가능한 경력은 모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11조 제1항에 근거하여 이메일로 접수된 채용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중 기재된 내용이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하거나 채용을 무효로 합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 관계법령에 따라 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제출 서류 검증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합격자가 없을 경우(적격자가 없거나 응시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공고문의 내용이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경우에는 변경사항을 강남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공고 합니다.

다만, 변경된 공고 내용에 대해서 확인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으며 개별적으로 안내 하지 않습니다.

(0608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628 강남노인종합복지관 / 070-8031-2366

홈페이지 : http://www.gangnam.go.kr / 메일주소 : gangnamwelfar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