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준비? ‘온택트 교육’ OK!  비대면 수업 환경을 피할수 없는 상황에서 온택트 교육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다시 찾아온 새 학기, 강남구가 준비한 온택트 교육프로그램으로 더 편리한 학습의 길을 찾아보자.
온라인 교육의 해법, ‘강남인강’에서 찾는다  연 5만원(강남구민 5만원)으로 유명 스타 강사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가 있다. 바로 강남구 인터넷수능방송(강남인강)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늘어난 온라인 교육 수요에 발맞춰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온 강남인강은 전국  8만여 학생이 수강 중인 인기 교육채널. 중1부터 고3까지 전 과정 1100여개 강좌가 개설돼 있다.

단계별·맞춤형 강좌로  사교육비는 ↓ 교육효과는 ↑  단계별·맞춤형 강좌는 강남인강을 특별하게 만드는 최대 장점. 고등부는 EBS 수능 연계율 50% 축소에 따라 심화과정 등을 보강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중등부는 수행평가 대비, 코딩, 영어원서 등 수업을 필요로 하는 학생의 수준과 목적에 따라 수강할 수 있다.

무료 수강 제공 관할 지자체 통해 신청하면  1년간 무료!  강남인강은 ‘온택트 교육 시대’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저소득층 학생을 위한 무료 수강의 길도 열어두고 있다. 저소득층 학생은 관할 지자체를 통해 연중 상시 수강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 1년간 모든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강남인강고객센터 ☎1577-9100  교육지원과 ☎3423-5302, 5308

업그레이드된 온택트 교육 프로그램 강남구립국제교육원  강남구립국제교육원(GNIEC)은 수강생과 원어민 강사가 실시간으로 만나는 영어 교육을 진행한다. 2021년에는 ‘대학생-청년 대상 맞춤 프로그램’ ‘초등 영어 프로그램’을 증설해 보다 확장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며 만 18~34세가 참여하는 청년취업준비생 강좌인 ‘지니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교육지원과 ☎3423-6890

강남의 미래를 가꾸는 더 풍성한 교육 강남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청소년의 특기와 교과학습 모두를 챙길 수 있는 강남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청소년 학교연계교육, 봉사활동교육, 학교폭력 예방교육 3개로 나누어 진행하며 비대면/대면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해 교육 수혜자인 청소년의 참여 편의를 높였다.  강남청소년수련관 ☎544-9725 여성가족과 ☎3423-5845

더 자세한 내용은  <강남라이프>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남라이프>는 매월 1일 발행되며 웹진(www.gangnam.go.kr/gangnamlife)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새학기 준비?
‘온택트 교육’ OK!

비대면 수업 환경을 피할수 없는 상황에서 온택트 교육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다시 찾아온 새 학기, 강남구가 준비한 온택트 교육프로그램으로 더 편리한 학습의 길을 찾아보자. 


온라인 교육의 해법,
‘강남인강’에서 찾는다
연 5만원(강남구민 5만원)으로 유명 스타 강사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가 있다. 바로 강남구 인터넷수능방송(강남인강)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늘어난 온라인 교육 수요에 발맞춰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온 강남인강은 전국 
8만여 학생이 수강 중인 인기 교육채널. 중1부터 고3까지 전 과정 1100여개 강좌가 개설돼 있다.


단계별·맞춤형 강좌로 
사교육비는↓ 교육효과는 ↑
단계별·맞춤형 강좌는 강남인강을 특별하게 만드는 최대 장점. 고등부는 EBS 수능 연계율 50% 축소에 따라 심화과정 등을 보강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중등부는 수행평가 대비, 코딩, 영어원서 등 수업을 필요로 하는 학생의 수준과 목적에 따라 수강할 수 있다. 


무료 수강 제공
관할 지자체 통해 신청하면 1년간 무료!
강남인강은 ‘온택트 교육 시대’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저소득층 학생을 위한 무료 수강의 길도 열어두고 있다. 저소득층 학생은 관할 지자체를 통해 연중 상시 수강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 1년간 모든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강남인강고객센터 ☎1577-9100 
교육지원과 ☎3423-5302, 5308


업그레이드된 온택트 교육 프로그램
강남구립국제교육원
강남구립국제교육원(GNIEC)은 수강생과 원어민 강사가 실시간으로 만나는 영어 교육을 진행한다. 2021년에는 ‘대학생-청년 대상 맞춤 프로그램’ ‘초등 영어 프로그램’을 증설해 보다 확장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며 만 18~34세가 참여하는 청년취업준비생 강좌인 ‘지니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교육지원과 ☎3423-6890


강남의 미래를 가꾸는 더 풍성한 교육
강남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청소년의 특기와 교과학습 모두를 챙길 수 있는 강남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청소년 학교연계교육, 봉사활동교육, 학교폭력 예방교육 3개로 나누어 진행하며 비대면/대면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해 교육 수혜자인 청소년의 참여 편의를 높였다. 
강남청소년수련관 ☎544-9725
여성가족과 ☎3423-5845


더 자세한 내용은 
<강남라이프>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남라이프웹진(바로가기)에서 다양한 강남구 소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