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홍보하는 강남동화
 
폭풍우가 몰아치던 어느 날, 회오리 바람에 실려 낯선 곳에 떨어진 도로시. 여긴 어디지? 집에 가고싶어
 
자 최신형 폰! 못된 마녀를 해치워준 보답이다. 아, 집으로 가는 길은 강남구에 사는 마법사 오즈에게 물어봐!
 
마법사 오즈를 찾아가는 길, 도로시는 허수아비, 사자, 양철나무꾼을 만났어요. 우리 함께 오즈를 찾아 소원을 빌어요. 왜?
 
멍
 
이제 오즈 대신 지자체 최초 모바일서비스 '더강남'이 대세야! 덕분에 취뽀했어!
 
난 구청에 직접 갈 일 없이 내가 사는 세곡천 공영텃밭에서 복지급여 등 다양한 민원을 신청할 수 있어
 
너도 어서 설치해봐! 강남 생활이 편리해질거야! 더강남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더강남을 검색하거나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 코로나 극복생활을 제공하는 '더강남'! 각종 증명서 발급신청은 물론 코로나 생활지원비, 복지급여 신청도 OK! 다양한 분야에서 비대면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습니다.
 
이렇게 강남에 정착한 도로시, 더강남에서 미세먼지 수치 한번 볼까! 최악이네 너튜브에서 미미위강남 온택트 공연 봐야지
 


[강남동화] 오즈의 마법사


폭풍우가 몰아치던 어느 날, 회오리 바람에 실려 낯선 곳에 떨어진 도로시

"여긴 어디지? 집에 가고 싶어ㅠㅠ"

"자 최신형 폰! 못된 마녀를 해치워준 보답이다!! 아~ 집으로 가는 길은 강남구에 사는 마법사 오즈에게 물어봐"

마법사 오즈를 찾아가는 길, 도로시는 허수아비, 사자, 양철 나무꾼을 만났어요

"우리 함께 오즈를 찾아 소원을 빌어요"

"왜???????"

"이제 오즈 대신 지자체 최초 모바일서비스 '더강남'이 대세야! 덕분에 취뽀했어!"

"난 구청에 직접 갈 일 없이 내가 사는 세곡청 공영텃밭에서 복지급여 등 다양한 민원을 신청할 수 있어!"

"너도 어서 설치해봐! 강남 생활이 편리해질거야!"

'더강남'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더강남'을 검색하거나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 코로나 극복생활을 제공하는 '더강남'!

각종 증명서 발급신청은 물론 코로나 생활지원비, 복지급여 신청도 OK!

다양한 분야에서 비대면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습니다.

이렇게 강남에 정착한 도로시

"더강남에서 미세먼지 수치 한번 볼까?!?! 최악이네ㅠ 너튜브에서 미미위강남 온택트 공연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