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시: 2022년 6월 15일(수) 14:00~15:00
* 장 소: 3층 프로그램실
* 내 용: 평생교육 프로그램 각 강좌 반장을 대상으로 상반기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하반기 운영방안과 공지사항을 전달하고 이용 만족도 향상을 위해 욕구 및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접수일자: 2022년 6월 15일(수)
* 답변일자: 2022년 6월 15일(수)
* 공지방법: 홈페이지 게시 후 문자메시지를 통해 해당 링크 전송하여 처리내용 공지
* 진행결과:

▷능수능란 스마트폰(주해순): 햇살장구동아리는 마스크를 벗지 않고 활동하는데도 운영이 불가능한가요?

조치사항(김성진 관장): 3층 프로그램실에서 진행되는 동아리 외 악기 동아리는 운영방식을 통일화하기 위해 이와 같이 결정하였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능수능란 스마트폰(주해순): 야외 수업을 특강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은 없나요?

조치사항(김성진 관장): 먼저 실시된 강사 간담회에서 강사진을 대상으로 야외 수업 혹은 시청각자료 활용 등 수업을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권고하였으며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센터에서도 독려하겠습니다.

▷여행영어(이종윤): 서예동아리는 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나요?

조치사항(한소라 대리): 서예동아리는 현재 수요일 1시부터 3시까지 2시간으로 되어있습니다. 동아리 회원이 아니신 경우 대표에게 신청하셔서 해당 시간에 함께 활동하시면 됩니다.

▷탁구교실(황의태): 다른 곳에서는 나들이를 많이 가는 것 같은데 압구정노인복지센터는 버스 대절해서 나들이 갈 계획이 없나요? 진행한다면 반장이라도 혜택을 주셨으면 합니다.

조치사항(김성진 관장): 본 센터에서도 매년 나들이를 연 1회 진행해왔습니다. 다만 모집 인원이 많지 않아서 어르신들이 모르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올해는 담당자와 논의하여 상·하반기 반장을 맡았던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을에 나들이를 추진해보겠습니다.

▷탁구교실(황의태): 법률이나 세무 관련 상담은 안 하는지 궁금합니다.

조치사항(한소라 대리): 4회 각각 다른 주제로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법률상담은 올해는 아직 실시되지 않았지만 매년 진행했던 부분입니다. 3분기에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곡교실(신완): 가곡교실 때 사용하는 피아노 조율이 필요해보입니다.

조치사항(김성진 관장): 내년 상반기에 기존 피아노에서 디지털피아노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하반기 동안에는 현재 피아노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확인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