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시1)  금융과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코너에서 사연을 읽어주고 있다.
         남성 패널이 여성이 보낸 사연을 읽는데 '여자 목소리 주의'라는 자막이 달리고 다른 출연자는 이를 희화화한다.
         특정 성별에 관계없이 다양한 목소리가 존재한다는 가능성을 배제한 채,
         이를 '여성'답지 못한 우스꽝스러운 목소리로 단정지은 것이다. 
         또한 여성 목소리를 흉내낼 때 등장하는 원피스 CG는 원피스가 여성다운 옷이라는 고정관념을 강화한다.

예시2)  두편의 자동차광고 중 곡선 길 주행을 걱정하고 좁은 공간에서의 주차를 어려워하는 미숙한 운전자 역할에
          모두 여성 모델을 기용했다. 반면 남성 모델은 후방주차를 하다가 외부적 요인(여성 보행자)에 의해 주차에 
          방해받았을 때와 운전자의 주행 스타일에 맞춰진, 운전 실력과 관련없는 기능을 설명하는 장면에 기용됐다.
          이는 여성이 남성에 비해 운전에 미숙하다는 고정관념을 조장할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한다.


- [출처] : 서울YWCA/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대중매체 양성평등 내용분석 보고서 / 대중매체 양성평등 모니터링 사업결과 보고서)


* 참여내용 *

 - 참여자격 : 누구나
 - 참여기간 :
2021.7.8(목) ~ 7.21(수)
 - 당첨인원 : 66명
 - 당첨상품 : 버거킹 " 몬스터와퍼 세트" 모바일 교환권
 - 당첨발표 : 21.7.27(화)
                       강남구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인스타그램/페이스북


* 참여방법 *


1. 내가 미디어 속 성차별 장면 내용은???

2. 참여링크 작성 후 제출
    (개인 SNS에 캠페인 내용 홍보 연계시 당첨 가능성 높아집니다^^)



*  참여링크 : https://forms.gle/TBLbKEGVG1YTH2kc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