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강남장애인종합복지관을 칭찬합니다.

  • 카카오톡
  • 작성자윤태호
  • 게재일자2019-05-16
  • 조회수1503
평소 저희 가족에게 아낌 없는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구청장님의 후의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구청장님과 강남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 여러분(조병인 관장님, 안수현 님, 김민정 님을 비롯한 전 직원)의 헌신적인 보살핌 덕분으로 저희 가족은 힘을 내며 살아 가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기초생활수급자이며 장애인입니다. 저는 뇌병변장애인으로서 몸이 완전히 굳은 이래 25년째 휠체어 생활을 하고 있는 1급장애인이며, 큰 형은 선천적인 지체장애인 1급, 어머니 노수봉 님은 치매환자입니다.
올해 2019년 어머니 노수봉 님은 89세를 맞으셨으나, 얼마전 2차 뇌출혈로 쓰러지신 후 의식이없으신 상태입니다. 장애인 활동지원사에 의지해 오고 있던 저와 형님은 1급 장애인이 홀로 대처해 나가야 할 고난에 앞날이 막막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의 병원치료후 강남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 여러분(조병인 관장님, 안수현 님, 김민정 님을 비롯한 전 직원)의 헌신적인 노고와 배려 덕분에 저희 가족은 기대하지도 못했던 사회복지제도의 혜택과 지원을 받게 되어 어둠의 절망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저희 가족은 어머니 노수봉 님의 요양과 봉양에 힘을 쏟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남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분들은 저희를 늘상 가족처럼 살펴 주셨고, 어제도 제 생일자 케이크를 손수 배달해 주시면서 어머니의 안부도 챙겨 주셨습니다. 평소에도 직원분들이 밑반찬을 손수 챙겨 주시면서 저희를 살펴 주셨고, 경제적 상황도 파악하시어 세탁기도 기증 받았던 바, 이 기회를 빌어 늦게 나마 구청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이렇게나마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직접 찾아 뵙고 인사 드리지 못한 점 용서하여 주시기 바라며, 강남구청과 강남장애인종합복지관의 일익 번창하심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구청장님의 건승하심을 기원하오며, 뜻 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고, 댁내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