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자유게시판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받으면서 부끄럽지 않으세요?

  • 카카오톡
  • 작성자부산시민
  • 게재일자2020-03-28
  • 조회수1082
너무 화가나서 도저히 가만히 있을수 없어
한마디 하고 갑니다

선의의 피해자? 누가요?
개념 상실한 그 모녀 말입니까?
그렇게 막말하시고 부끄럽지않던가요?

하루하루 힘들게 고생하는 의료진들과 관계자들
이기적인 행동으로 하루아침에 날벼락 맞은 영업점과 제주도민
그리고 이 사태가 하루빨리 종식되길 스스로 조심하고 자가격리하는 국민 모두가 선의의 피해자 아닌가요?

그분들에게 먼저 진심어린 사과부터하시고
이번일에 책임지고 사퇴하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