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자유게시판

강남구청장님 기자회견보고느낀점

  • 카카오톡
  • 작성자홍준표
  • 게재일자2020-03-29
  • 조회수1410
구청장되신이유가멉니까?
아는지인변호할려고 되신겁니까?
코로나모녀 이기적인행동은 감싸주는건먼지
증말심각하네요
지인분들이 사퇴하란말 듣엇죠?
국민을생각한다믄 사퇴하셔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