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자유게시판

똑바로 일하세요!

  • 카카오톡
  • 작성자박지영
  • 게재일자2020-03-29
  • 조회수1197
지금당장 집값 떨어질까봐 장사 안될까봐 동선 공개 안하는것 같은데 이러다 강남 안오고 학원 안오고 하면 100배 더 타격 받는거 생각 안하세요? 그리고 제주도 간 유학생 모녀 누가봐도 잘못한 행동인데 왜 두둔하세요? 어처구니가 없네요 이러다 강남구민 코로나 우한이나 뉴욕처럼 되면 당신이 책임질꺼에요 아 재산 많으시죠 전재산 강남구민들한테 나눠주세요 그럼 이해해 드릴께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학원들 강사들 다 죽어나고 있어요 다음선거 때 봅시다 당신때문에 (당신은 무조건 안뽑아요) 민주당도 안뽑을 듯하네요 .( 당신때문에 괴니 자가격리 잘하고 있는 강남구에 있는 유학생들, 가족까지 욕먹고 있다는거 아시죠? 어른이고 공무원 이면 똑바로 판단하고 일하세요 기본상식조차 없어 보이니깐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