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장님은 생각이 없으신것같아요.
- 작성자니이름
- 게재일자2020-03-29
- 조회수1219
강남구청장님 그렇게 안봤는데... 생각이 없으신 분인지 몰랐네요.
말을 할때 조심하고 생각을 하셔야 하는데. 구를 대표하시는 분이 그런말씀을 하실줄이야. 진짜 폭소했습니다.
그리고 사과도 안하시고... 제가생각이 짧았습니다. 라고 사과라도 좀 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저도 제주도 놀러가고 싶어요. 월급도 깍여서 스트레스받고 있구요. 그래도 가면 안되니깐 가지 않고 있어요.
이게 생각이라는 거에요.
말을 할때 조심하고 생각을 하셔야 하는데. 구를 대표하시는 분이 그런말씀을 하실줄이야. 진짜 폭소했습니다.
그리고 사과도 안하시고... 제가생각이 짧았습니다. 라고 사과라도 좀 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저도 제주도 놀러가고 싶어요. 월급도 깍여서 스트레스받고 있구요. 그래도 가면 안되니깐 가지 않고 있어요.
이게 생각이라는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