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동선 제대로 공개하세요
- 작성자한달째 하루 12시간이상 출퇴근길 사무실서 마스크 착용자
- 게재일자2020-03-29
- 조회수1190
강남구는 왜 동선 상세 공개안합니까? 오히려 성남시는 번거로울정도로 관련 문자 자주오고 서초구는 홈페이지에 몇층상가명까지 상세히 나와서 혹시 피치못하게 외출해도 어디는 특히 조심해야겠다 이런 참조가 되는데...강남구는 어디역 몇번출구 판매점? 식당? 이러면 주변 모든 상가가 오히려 더 영향받고 불안합니다. 제발좀 구민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듣고 일좀하세요. 뭐가 더 중요하고 우선순위인지 능동적이고 유연하게 방향선회하는것도 리더십이고 능력입니다.
두달가까이 어디 외출도 안하고 동네 산책만하고 직장에서는 반나절가까이 황사마스크끼고 일하는데...네 앞으로도 한달두달 더 이렇게 생활참을수있습니다. 그런데 적어도 정보는 투명하고 상세히 알아야 덜 스트레스 받을것같에요. 그리고 무개념몰상식하게 주변인들 피해주는 일부 사람들은 확실하게 처벌하고 보상받아내기 바랍니다.
모두가 힘들고 열심히 하시겠지만 잘못된 방향으로 열심히 하는것은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다 못하다 생각합니다.
두달가까이 어디 외출도 안하고 동네 산책만하고 직장에서는 반나절가까이 황사마스크끼고 일하는데...네 앞으로도 한달두달 더 이렇게 생활참을수있습니다. 그런데 적어도 정보는 투명하고 상세히 알아야 덜 스트레스 받을것같에요. 그리고 무개념몰상식하게 주변인들 피해주는 일부 사람들은 확실하게 처벌하고 보상받아내기 바랍니다.
모두가 힘들고 열심히 하시겠지만 잘못된 방향으로 열심히 하는것은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다 못하다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