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민의 상’ 수상자 핸드프린팅 게재일자2026-06-12 조회수181 조성명 구청장이 12일 구청 본관 앞에서 열린 ‘강남구민의 상’ 수상자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33회·제34회 구민대상 이종선·오왕근 수상자가 참석했다. 원본보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링크복사 원본보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링크복사 원본보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링크복사 원본보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링크복사 원본보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링크복사 원본보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링크복사 원본보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링크복사 원본보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