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푸르구나~ 5월입니다!! 가족사례지원팀의 밝은 5월의 소식 전해드립니다~

 

하나. 기념일지원서비스
생일축하드려요~ 5월에 생일이신 분들과 랄프로렌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기념일 지원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케이크를 함께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생활후원품도 각 가정에 전달해주셨는데요 5월에 생일이신 분들과 랄프로렌 자원봉사자 분들이 함께 하여 더욱 맛난 케이크가 만들어지고 보다 즐거웠던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둘. 사랑나눔활동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새로운 정을 나누기 위해 사랑나눔활동에 동참하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모듬전 재료를 손질하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모듬전을 만들고, 형형색색의 재료로 무쌈말이도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탄생한 영양식은 지역 내 장애인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한국지역난방공사 임직원분들게 감사인사드립니다!

 

셋. 주거환경개선 작은 후원품 하나하나가 매우 큰 힘이됩니다! 침대를 필요로 하였던 지역 장애인에게 후원받은 침대를 전달하고 설치해 드렸습니다. 새 전동침대로 편히 지내세요!

 

넷. 식구만들기
5월도 씨밀레봉사단의 활동은 계속됩니다. 싱싱한 코다리로 코다리 조림을 만들어 조금씩 더워지는 날씨 원기회복에 도움을!

매달 영양식으로 지역 내 장애인가정에 영양식을 전달하는 씨밀레봉사단 늘 감사합니다~

 

여름이 금방 올 것 같습니다!
활기찼던 5월처럼 6월도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였으면 좋겠습니다. 6월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