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시: 2022년 12월 14일(수) 11:30~12:30
* 장 소: 먹어도돼지 압구정
* 내 용: 2022년 동아리 대표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반기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2023년 상반기 운영방안과 공지사항 전달 후 어르신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습니다.

* 접수일자: 2022년 12월 14일(수)
* 처리일자: 2022년 12월 14일(수)
* 진행결과

▷밴드동아리(이경운): 무지개악단과 기악동아리는 원래 밴드동아리에 있던 회원들인데 따로 분리되어 동아리를 개설했고, 두 동아리의 회원이 대부분 중복되어 사실상 주 2회 활동하는 것입니다. 밴드동아리도 기존에 월요일, 목요일로 편성되어 있었는데 자율노래방이 생기면서 활동이 주 1회로 줄었습니다. 이에 밴드동아리를 목요일에도 새로 시간을 편성해주시길 요청합니다.

조치사항(김성진 관장): 본 센터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모든 동아리도 주 1회 활동이 원칙입니다. 현재 편성된 시간표대로 동아리 활동을 하시되, 공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연습 시간이 더 필요하게 되는 경우는 프로그램실이 비어있는 시간대에 맞춰서 공간을 대관해드릴 수 있습니다.
 

▷무지개악단(홍영조): 내년이 되어도 동아리 정상 운영이 어렵나요?

조치사항(한소라 대리): 동아리 자체는 지금도 운영이 가능하지만, 마스크를 벗고 색소폰을 다루는 것은 내년 마스크 착용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방안이 달라질 것입니다. 내년에도 방역지침이 올해와 같다면 운영방안도 동일합니다. 2023년 상황에 맞추어 변동사항이 있을 시 각 동아리 대표님들께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