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jpg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취득하고 추가적으로 취득했을 때 취업에 도움되는 자격증]

 

1. 병원코디네이터

의료기관에서 환자와 의료진 사이에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 자로써 의료기관에 종사할 때 필요로 함

 

2. 학교안전지도사

사회복지시설, 복지기관, 센터 및 수련기관 강사로써 구민회관, 노인회관, 사설교육기관에 필요로 함

 

3. 심리상담사

사설교육기관 강사 및 교육기관, 종교기관에 필요로 하며 심리상담 이론에 관심있는 분들이 취득을 하곤 합니다.

 

4.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학교 정규 교육과정이 끝난 이후 방과 후에 운영되는 돌봄교실 전담교사의 업무를 하며, 보조교사 돌봄교실지도사가 되려면 필요한 자격증 입니다.

 

5. 노인심리상담사

노인 스스로 할 수 없는 영역들에 도움을 줄 전문적인 인력상담사가 필요로 하며 노인회관, 사설교육기관에서 사용되는 자격증입니다.

 

위 5가지는 사회복지사(국가자격증)를 취득한 후 추가적인 민간자격증들을 취득했을 때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을 선별해 놓았습니다.

 

보통 사회복지사를 취득하고 취업을 하는 곳이

 

복지관

요양병원기관

학교 

 

등으로 많이 취업을 하고 계시며 실제로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외에 위에 민간자격증들을 취득했을 때 취업처에서도 여러개의 자격증들을 활용할 수 있는 사람으로 능력을 평가했다고 합니다.(즉 도움이되었다는 이야기죠.)

 

위 과정은 온라인수업을 수강한 후 시험을보고(시험 쉽습니다.) 온라인수업은 대략 5시간~7시간과정입니다.

 

자격증 발급일은 빠른 분들은 한 강좌당 1주일 이내에 취득하는 분들도 계시며,

 

강의료는 무료이고 자격증 발급비용이 상장형 카드형에 따라 8~9만원 들어가는것 말고는 비용 추가는 없습니다.

 

위 과정에 관심있는 분들은

 

02-6213-9094

 

여기로 연락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도움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