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탈출! 호캉스부터 물놀이장까지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8월, 고층 빌딩과 도심 속에서 특별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루프톱 수영장부터, 가족 단위 시민을 위한 공공 물놀이장까지 강남구 전역에서 다양한 여름 휴양지가 문을 열었다. 도심 속 오아시스를 찾는다면 이번 여름, 강남을 주목해보자.
논현동에 위치한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강남권 5성급 호텔 중 유일하게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강남 호캉스 명소이다. 특히 올해는 혼잡도를 줄이기 위해 사전 예약제를 도입하고, 3부제 운영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여유로운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02-3440-8000
양재역 인근에 위치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강남 지역의 인터내셔널 호텔중 유일하게 루프톱 수영장을 갖춘 곳이다. 이 루프톱 풀은 온수 시스템을 갖춰 기온에 상관없이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며, 선베드 및 유아용 풀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친구나 가족 단위 고객 모두에게 적합하다. 강남대로와 도시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도 큰 장점이다.
02-580-8500
‘고요한 수도원’을 모티프로 한 프라이빗 호텔 ‘아난티 앳 강남’은 도심 속에서 고요함과 단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3층에 자리한 야외 수영장은 붉은 벽돌아치 구조와 강남 도심의 전경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마치 유럽의 고풍스러운 마을에 온 듯한 감각을 선사한다.
02-2190-4000
2,000㎡ 규모에 대형 수영장, 슬라이드 바운스, 에어풀장, 분수터널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로 구성된다. 그늘막, 몽골 텐트, 파라솔, 간이 샤워장과 탈의실 등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한다. 이용객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DJ 박스, 버블 머신, 워터 밤 등 다양한 물놀이 이벤트와 함께 매일 테마가 바뀌는 이색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가 여름철 도심 속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는 늘벗공원에도 야외 수영장이 개장된다. 에어풀장, 소형워터 슬라이드가 운영되고, 가족의 꿈을 표현하는 캘리그라피 프로그램과 가족 기념사진 촬영, 포토존도 있으니, 더위를 날리는 물놀이와 함께 가족들과 소중한 순간도 남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