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행사
라온시네마
도곡시네마
2026 겨울방학 독서교실
[제112회 전국도서관 겨울독서교실]
읽고 생각하는 힘,
문해력으로 여는 글쓰기
도서관 수학놀이 11기
Raon English Book Talk
문화가 있는 날 기념행사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 신년 음악회
※ 자료 제공: 강남구립도서관, 강남문화재단 ※ 위 행사는 상황에 따라 비대면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각 예술의 진수를 보여주는 국내 유일의 조각 전문 아트페어이다. 예술가와 기업의 협업을 통해 창작의 새로운 지평을 선보이는데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형 조각부터 섬세한 디테일의 소품까지, 다양한 형태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다.
겨울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뮤지컬. 2023년부터 매년 무대에 오르며 사랑받아온 작품이다. 특히 화려한 무대와 수준 높은 안무, 귀에 쏙 들어오는 음악뿐만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고양이 분장까지 더해져 더 즐거움을 준다.
〈틱틱붐〉과 〈렌트〉 단 두 편을 남기고 요절한 천재 작곡가 조너선 라슨. 이 작품은 그가 그려낸 1990년대 뉴욕 젊은 예술가들의 초상을 담은 뮤지컬이다. 푸치니의 오페라 〈라 보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사랑과 우정, 현실에 타협하지 않는 예술가의 이상과 그 좌절을 정면으로 다룬다. ‘시즌즈 오브 러브’를 시작으로 ‘원 송 글로리’, ‘투데이 4 유’, ‘산타 페’, ‘아윌 커버 유’, ‘라 비 보엠’까지, OST 발매 앨범 기준 총 46곡이 쉼 없이 이어지며 뮤지컬이 지닌 에너지와 밀도를 압도적으로 선보인다.
박종이는 종이라는 재료가 지닌 가능성을 오랫동안 탐구해온 페이퍼아티스트다. 자연 속에서 성장해 어린 시절부터 보고 듣고 느껴온 색, 형태, 빛, 냄새의 기억을 종이를 통해 입체적으로 펼쳐낸다. 이번 전시도 겨울 숲길을 지나 집으로가면서 만나는 풍경을 종이로 구현한 작품들로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