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자유게시판

강남구청장 너무 어이가 없네요

  • 카카오톡
  • 작성자장선우
  • 게재일자2020-03-29
  • 조회수1104
기사 보다 어이가 없어 들어왔네요. 저 해외 거주자 인데 3월초 한국들어갔을때 지금 처럼 심하기 전이지만 분위기상 자체격리 했고, 현재 다시 해외 와서도 2주 자가격리 하는중입니다. 물론 이상이 있어서가 아니라 당연한거니까 일에 지장 있고 버티기 힘들어도 당연한거라 생각했습니다. 근데 모녀 여행다녀 온 기사 보고 진짜 어이없고 무지하다 생각중이었는데 강남구청장이란 사람 발언을 보고 정말 참을수 없어 글까지 쓰네요.누굴 위한 구청장인지 그리고 그렇게 할일이 없으신지 가만히 있으면 정말 중간이라도 갈텐데..이해할수 없네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