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명입니다
실천하는 구청장
일하는 구청장
소통하는 구청장
강남구청
강남구청
조성명입니다
인사말
말과 글
걸어온 길
실천하는 구청장
민선8기 비전
민선8기 공약
주민참여·소통
공약자료실
매니페스토
일하는 구청장
인터뷰
생생포토
생생영상
구정보도
소통하는 구청장
구청장에 바란다
구민 아이디어
홈
소통·참여
구민의견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황파악 안되시나?
작성자
최외순
게재일자
2020-03-29
조회수
1203
온 세계가 지금 자가 격리하느라 굶어죽을 판인데
뭐 제정신이가?
목록
다음글
국민들에게 사죄하고 물러 나
이전글
강남구청장 너무 어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