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자유게시판

침묵으로 끝날 일이 아닙니다

  • 카카오톡
  • 작성자함진식
  • 게재일자2020-03-29
  • 조회수1249
아무리 생각해도
선의의 피해자라는 말을 이해할 수 없네요.
대다수 국민들이 비슷한 말을 합니다.
국가기관의 장이시라면
국가 대난국에 이렇게 물의를 일으키신 후
눈동자만 굴리지 마시고
사죄든 항변이든 신속히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구민들과 밑에서 수십일동안 # 빠지게 일 해오고도
손가락질 받는 예하 공무원들과
을 생각해서라도 말이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