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자유게시판

구민 쉴드도 정도껏 쳐야지요

  • 카카오톡
  • 작성자강남구청장 에효
  • 게재일자2020-03-29
  • 조회수1205
강남구민 보호하겠단 마음은 알겠지만...
쉴드도 정도껏 해야지요
선의의 피해자라니요? 어이가 없네요
남에게 피해를 안주려고 자가격리 준수하고 지침 잘 따랐음에도 확진판정 되면.. 그런걸 선의의 피해자라고 합니다
한 지역을 발칵 뒤집어 놓는게 선의입니까?
구청장님은 온 나라가 코로나19 방역에 총력 매진할 때 사리판별이 그렇게도 안되십니까?
답답하시네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