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논현1동
주민센터입니다


주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논현1동장입니다.
저희 논현1동 직원 일동은 주민 여러분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에서부터 출발하겠습니다.
항상 주민 여러분들의 편에 서서 생각하고 더욱 더 친절하고 적극적인 태도로 소통하면서 하나되는 논현1동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