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MEMEWE 반려동물 사진·수기 공모전개최

- 이달 1일부터 접수, ·고양이 대상 개인()별 최대 3개 작품 출품 가능 -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이달 1일부터 반려동물을 주제로 ‘MEMEWE 반려동물 사진·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각 가정에서 반려동물과 지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사진과 수기를 통해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타인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반려동물은 개와 고양이에 한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별 최대 3개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며, 강남구청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달 30일까지 담당자 이메일(euree0213@gangnam.go.kr)로 참가신청서와 응모작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10월 중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3()을 선정하며, 수상자 6()에게는 총 17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과 선정작은 구청 홈페이지와 구청 1층 로비에 전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지역경제과(02-3423-5514)로 문의할 수 있다.

이선형 지역경제과장은 이번 ‘MEMEWE 반려동물 사진·수기 공모전을 통해 반려인의 경험과 추억을 비반려인과 공유함으로써,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