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고 얼마 되지 않아 유축기를 대여하러 갔었는데 유측기를 대여해 주시는 분이 이것저것 보시더니 영양플러스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처음엔 별 생각없이 '아 이런 사업이 있구나' 정도였고 우연치 않게 신청하게 되었는데! 왠걸!!!! 처음에 기대를 안하고 신청을 해서 그런가 반년이 지난 지금 너무너무 만족하며 잘 지원받고 있습니다!

우유나 쥬스, 감자, 달걀 같은 식재료는 정말 필수로 먹다싶이 하는 음식인데 집안 살림에 쏠쏠히 보탬이 되네요!!

특히나 아기가 6개월이 되는 시점부터 아기 전용 치즈도 나와서 정말 간식으로 잘 먹이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선생님들이 치즈를 선택하는것은 아니겠지만 요즘 남양 불매운동 많이들 하시던데 치즈가 남양;;; 뭐! 그래도 애기는 잘 먹어요 ㅎㅎ 이런 사업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지덕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영양플러스 선생님들 너무 친절하시네요!! 두분다 넘넘 친절해요! 주말에 교육을 들으러 갈때마다 참 조근조근하고 잘 웃는다 생각 했는데 말씀도 잘 해주시고 이런저런 정보도 많이 알려주시고 궁금증에 대해서도 넘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구요!!

보니깐 강서나 강북 같을 경우엔 신청자가 너무 많아서 1년씩 못하고 6개월만 하게 되거나 한다고 하던데!! 강남구에선 전 유축기 대여할때 상담해 주시는 선생님(이름을 잘 몰라서 못적지만 그분도 넘넘 친절하셨어요!! 상담해 주실때 영양플러스 한번 해보라고 권해 주시면 정말 좋을 듯 해요! 저처럼 복지 알못인 사람들이 이렇게 혜택을 받게 ㅎㅎ) 같으신 분들이 적극 추천해 주시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ps. 무엇 때문인지는 몰라도 완모성공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확실히 우유나 달걀같은 음식을 챙겨먹어서 그런지 제 인생 최대 헤모글로빈 철분 수치를 기록했습니다(제가 사려면 귀찮아서 건너뛰거나 마트갈때나 우유를 사요~! 그런데 여기선 꼬박꼬박 오니깐 남편도 먹고 저도 먹고!!) ㅎㅎ 처녀적엔 12.5가 넘지 못해서 전혈을 정말 손에 꼽았고 평균이 10~11 사이여서 전혈도 못하고 혈소판? 만 빼는 것만 하거나 그마저도 못할때도 많았는데 이번에 14가 넘었네요 ㅎㅎ 제가 건강해서 그런지 저희 아가도 빈혈기 전혀 없고 12.8이랍니다 ㅎㅎ 이맘때쯤 펄분이 부족해서 소고기 갈아 먹이는 엄마들 많은데 저도 고민좀 하다가 이번 검사 결과 보고 그냥 당분간 좀 더 이유식에 집착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ㅎㅎ

이런 복지 기획한 분들도 감사해요~ ㅎㅎ

===============================================

칭찬합시다에 제목 다음에 이름이 있는데 저는 칭찬해 줄 사람 이름을 적는건지 알았는데 알고보니 작성자 이름을 적는란이네요^^;;;;

그래서 다시 수정했습니다! 제가 조직도를 보고 이름을 적은거라 확실하지는 않지만 영양플러스 유지애 장혜수 선생님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