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ㆍ31일, 못골한옥어린이도서관서 ‘몬스터패밀리’ 등 애니메이션 두 편 상영  

내 집 앞 세계 영화제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으로 도약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30일과 31일 오후 8시 못골한옥어린이도서관(강남구 자곡동)에서 ‘내 집 앞 세계영화제’를 연다.

구는 주민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도시 전체가 극장인 강남’을 콘셉트로 세계영화 16편을 3월부터 10월까지 상영한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국가의 영화 상영과 함께 전문큐레이터의 해설과 영화 퀴즈, 오픈형 포토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에는 덴마크 출신의 세계적 만화작가 야콥 마르틴의 동명 동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커다랗고 커다랗고 커다란 배’(덴마크)가, 31일에는 드라큘라의 음모에 온 가족이 몬스터로 변해버리는 애니메이션 ‘몬스터 패밀리’(영국)가 상영된다. 

자세한 일정은 ‘내 집 앞 세계영화제’ 홈페이지(https://www.gangnamfil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구청 관광진흥과(02-3423-5535)로 문의하면 된다.

구는 영화를 통해 주민과 소통하고 여가생활과 쉼의 기회를 제공해 ‘힐링 도시, 강남’으로의 기반을 다져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