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로 만나는 미미위 강남 강남구와 서초구의 경계 지점인 역삼동 테헤란로 국기원사거리와 신사동 가로수길 앞, 송파구와의 경계 지점인 삼성동 봉은교 앞 올림픽대로 나들목, 삼성역 사거리 파크하얏트 호텔 앞 등에 들어선 미미위 강남 조형물은 사람들에게 ‘이제 당신이 강남 안에 있음’을 알린다. 사람들은 미미위 조형물을 보며 저마다 생각하는 미미위의 의미를 이야기하고, 그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한다. ⓒ삼성역 파크하얏트 호텔 앞의 미미위 조형물

배려하고 존중하는 강남의 얼굴 미미위 강남은 ‘강남’ 하면 떠오르는 역동적이고 세련되며 친근한 이미지부터 나(ME)와 너(ME), 우리(WE)가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품격 강남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까지 강남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따라서 강남을 찾는 누군가 “강남은 어떤 도시야?”라고 묻는다면 고민할 필요 없다. 그럴 땐 도시 곳곳에서 강남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는 미미위 강남을 보여주면 된다. ⓒ봉은교 앞의 미미위 조형물

사람과 함께하는 공존의 상징  테헤란로 국기원 입구의 미미위 조형물. 강남구 소재 직장에 다니는 서자연 씨는 “미미위 로고를 보면 사람과 함께한다는 이미지가 연결된다. 일상 가까이에 있으니 더욱 그렇다. 로고 앞에서 사진을 찍으니 꼭 강남구 홍보대사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일상에 가까이 더 가까이 도산공원, 양재천 영동2교 등에도 조형물을 추가 설치하면 앞으로 강남구에서는 더욱 다양한 미미위 강남 조형물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조형물 외에도 강남구청 각종 차량과 길거리 벽면, 버스정류장 의자, 가로기, 무더위 그늘막 등을 통해 생활 속 어디서나 쉽게 미미위를 만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강남라이프>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남라이프는 매월 25일 발행되며 강남구청 홈페이지(www.gangnam.go.k)r에서 PDF로 보실 수 있습니다.



조형물로 만나는 미미위 강남
강남구와 서초구의 경계 지점인 역삼동 테헤란로 국기원사거리와 신사동 가로수길 앞, 송파구와의 경계 지점인 삼성동 봉은교 앞 올림픽대로 나들목, 삼성역 사거리 파크하얏트 호텔 앞 등에 들어선 미미위 강남 조형물은 사람들에게 ‘이제 당신이 강남 안에 있음’을 알린다. 사람들은 미미위 조형물을 보며 저마다 생각하는 미미위의 의미를 이야기하고, 그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한다.
ⓒ삼성역 파크하얏트 호텔 앞의 미미위 조형물 

배려하고 존중하는 강남의 얼굴
미미위 강남은 ‘강남’ 하면 떠오르는 역동적이고 세련되며 친근한 이미지부터 나(ME)와 너(ME), 우리(WE)가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품격 강남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까지 강남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따라서 강남을 찾는 누군가 “강남은 어떤 도시야?”라고 묻는다면 고민할 필요 없다. 그럴 땐 도시 곳곳에서 강남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는 미미위 강남을 보여주면 된다.
ⓒ봉은교 앞의 미미위 조형물

사람과 함께하는 공존의 상징 
테헤란로 국기원 입구의 미미위 조형물. 강남구 소재 직장에 다니는 서자연 씨는 “미미위 로고를 보면 사람과 함께한다는 이미지가 연결된다. 일상 가까이에 있으니 더욱 그렇다. 로고 앞에서 사진을 찍으니 꼭 강남구 홍보대사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일상에 가까이 더 가까이
도산공원, 양재천 영동2교 등에도 조형물을 추가 설치하면 앞으로 강남구에서는 더욱 다양한 미미위 강남 조형물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조형물 외에도 강남구청 각종 차량과 길거리 벽면, 버스정류장 의자, 가로기, 무더위 그늘막 등을 통해 생활 속 어디서나 쉽게 미미위를 만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강남라이프>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남라이프는 매월 25일 발행되며 강남구청 홈페이지(www.gangnam.go.kr)에서 PDF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