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께서 강남시니어플라자를 애용하고 계십니다. 오늘 재등록을 하러욌더니 벌써 등록기간이 끝났다해서 기존 4개수강과목중 2개만 신청할수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다니는 주민센터에서는 모바일로 연락을 해줘서 제때에 재등록을 할수있었는데 같은 구청관할인데 어찌 시니어플라자는 연락을 안해준다니 좀 황당합니다!
관보나 엘리베이터에는 붙였다고 하는데 요즘세상에 SMS서비스가 어렵나요? 한번씩 필요한 연락을 제때 못받아 헛걸음 할때도 있었고, 그럴때마다 속상해하고만 말았는데... 이번에 글 올려봅니다!
노인들 대상으로 하는 사업인데 좀더 세밀한 신경을 써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