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절차
-
-
02
센터별 강좌검색 홈 > 수강신청 > 센터선택
-
-
04
수강신청 선착순 수강신청(정원)
또는 대기접수 신청
-
05
결제완료 마이페이지 수강신청내역의
[결제하기] 클릭
수강신청
▶ 접수기간 중 : 온라인 신청 및 온라인 결제 100% 진행입니다. (현금결제 및 계좌입금불가)
▶ 접수기간 후 : 결원발생으로 대기자가 중간등록을 진행 시에는 센터 방문 및 현장 카드결제 필요합니다.
대기 접수
[수강신청] 대신 [대기접수]로 표시되는 강좌는 정원이 마감된 강좌로 대기접수만 가능합니다.
수강신청과 대기접수 모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대기접수까지 마감되면 [접수마감]으로 표시됩니다.
대기접수 순번은 마이페이지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접수기간 중 : 결원 발생 시 자동으로 정원등록 가능 상태로 전환되며 결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안내문자를 받고 1시간 이내에 결제를 완료해야만 정원등록이 완료됩니다.
▶ 접수마감 후 : 결원 발생 시 순번에 따라 대기자 분들에게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유료강좌 환불정책
공지사항 목록 : 번호, 제목, 날짜, 조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구분 |
환불정책 |
신청방법 |
| 강습 개시일 전 |
전액 환불 |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강좌 온라인 취소 (취소 가능시간 9시~18시) |
| 강습 개시일 후 |
부분 환불 |
마이페이지 → 중도취소 환불요청 게시판 (희망일 1일전까지 취소) |
| 강습기간 마지막 달 20일 이후 |
환불 불가 |
결산마감으로 인한 환불불가 |
| 개강 전 폐강 |
전액 환불 |
일괄 환불 |
| 개강 후 휴강 등 사유 발생 시 |
부분 환불 |
별도 안내 |
잔여 회차 환불
잔여 회차 환불 금액은 '회당 수강료 X 잔여 회차 수'로 계산됩니다.
※ 수업 당일에는 환불 신청이 불가하며, 하루 전까지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