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강남구를 만드는 여러분의 목소리,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으로 들려주세요!

강남구민 또는 강남구 소재 사업체·학교에 소속된 사람이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고, 강남구에 필요한 정책 아이디어면 무엇이든 제안해 주세요. 접수기간은 3월 15일부터 6월 28일까지입니다.

온라인 접수는 강남구청 홈페이지에서 받습니다. 이메일 접수를 원하시는 분은 yourgarden@gangnam.go.kr로 관련 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방문 또는 우편 접수는 강남구청 본관 3층 기획예산과에서 받습니다.

법령·조례에 위반되거나 구 소관 사업이 아닌 경우 등 부적합 사업은 제외합니다. 사업 추진 여부는 9월 중 최종 결정될 예정이며, 선정된 사업은 2025년 강남구 예산안에 반영합니다.

더 궁금한 내용은 강남구청 기획예산과 ☎02-3423-5474로 문의해 주세요. 우리 동네 필요한 정책을 내가 직접 제안하는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내일의 강남구를 만드는 여러분의 목소리💖,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으로 들려주세요!

누가😎
강남구민 또는 강남구 소재 사업체·학교에 소속된 사람이면 누구든!

무엇을💬
강남구에 필요한 정책 아이디어면 무엇이든!

언제까지📅
3월 15일부터 6월 28일까지

어떻게🔎
온라인 방문 또는 접수 이메일
강남구청 홈페이지 > 소통·참여 (클릭) 강남구청 기획예산과
(학동로 426, 본관 4층)
yourgarden@gangnam.go.kr

유의사항
- 법령·조례에 위반되거나 구 소관 사업이 아닌 경우 등 부적합 사업은 제외🙅합니다.
- 사업 추진 여부는 9월 중 최종 결정될 예정이며, 선정된 사업은 2025년 강남구 예산안에 반영합니다.

우리 동네 필요한 정책, 내가 직접 제안하자!
*더 궁금한 내용은? 강남구청 기획예산과 ☎02-3423-5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