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

  •  
  • 강남세움복지관  > 
  • 사업안내  > 
  • 운영지원팀

운영지원팀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 구글플러스
  • 프린트하기
구분선
복지관의 환경관리 , 시설관리, 비품관리, 총무 인사, 회계 등을 통하여 효율적 자원 배분과 관리로 직원 및 이용자들도 만족하는 세움 복지관의 위상을 높임

사업내용

사업내용
인사관리 호봉 및 승급관리, 직원채용, 근로계약서 및 연봉계약서 작성, 인사관리, 퇴사자 관리, 직원 포상관리
건물배상 각종 보험 관리(화재, 영업배상 등)
차량관리 차량 관리(정비,세차 등), 차량대여, 보험 및 정기검사 실시
건물·내외부 관리 기능보강사업 수행, 시설 공사 및 시설물 관리·감독, 무인경비시스템 및 관내·외 보안 관리, 상 하반기 안전진단 및 저수지 청소, 환경미화 및 분리수거장 관리, 시설보안 및 당직자 관리
비품관리 재물조사 및 불용품 매각 및 처리, 기타물품 관리, 물품구입 및 관련 기안처리
보존, 공문서 관리 보전 연한 경과 문서 파기 및 이동 보관, 공문서 접수 및 협조문 관리
회계관리 전산시스템 활용을 통한 각 사업 정확한 예산 분석 및 관리, 이용료 수납 및 미납자 관리, 급여계산, 급여명세서, 예산서 및 결산서 작성, 퇴직연금 가입 및 적립, 퇴직금 지급, 근로소득 연말정산, 퇴직자 연말정산, 사업소득지급조서 제출, 국민연금, 건강보험, 요양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중소기업사업주 산재보험 및 보수총액 신고, 원천세 신고 및 납부

장애인식당

장애인식당
대상 강남구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장애인
내용 - 강남구에 거주하는 성인장애인들에게 균형잡힌 식사를 제공하고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
- 저소득장애인에게 식사 제공을 통하여 경제적 부담 덜어줌

장애인무료셔틀버스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