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수어통역센터에서는 < 2026년 제1차 운영위원회 >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였으며, 해당 회의안건을 공지합니다.

1. 회의일시 : 2026년 1월 22일 목요일 / 11:00~12:00

2. 참석인원 : 운영위원 5명

3. 회의안건 : 회의록 참고

붙임  2026년 제1차 운영위원회 회의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