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시대, 새로운 가족문화 프로그램 온라인 가족 뮤지컬 <허풍선이 극장의 비밀> 관람방법입니다. 

선정가족 대상 관람 가능한 '코드번호'를 개별적으로 문자 안내드렸으니
아래 내용 충분히 숙지 후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공연 정보가족 뮤지컬 허풍선이 극장의 비밀 온라인 공연

공연 시작 일정: 2021. 7. 31.(토요일) 11:00
공연 종료 일정: 2021. 7. 31.(토요일) 15:00
공연 시간: 60(1시간)

늦어도 7/31() 오후 2시 이전에 관람을 시작하여야 전체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생중계 당일 원활한 시청을 위해 미리 받으신 코드를 라이브 시작 1시간 전까지 입력 부탁드립니다.

공연이 종료되면 코드가 있어도 등록이 불가함으로 공연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드 입력 및 공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페이지 https://tv.naver.com/l/81739



 

[코드 입력시 주의사항]

1개의 네이버 로그인 계정당 1개의 코드만 입력하실 수 있음

1개의 코드당 1개의 계정에서 사용 가능, 시청은 1개의 계정당 최대 2대 기기로 가능
   
PC의 경우 다른 브라우저로 시청 시 다른 기기로 인식하니 주의 바랍니다.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하는 경우, 입력 창에 공백이 없는지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만 일부 기기는(아이폰 등) 붙여넣기 입력이 안 될 수 있어 직접 코드 입력 바랍니다.

코드 번호는 영어 대문자 또는 숫자로 구성된 8자리

코드 번호 5회 이상 잘못 입력한 경우 24시간 후 다시 입력해주셔야합니다.(당일 관람 불가로,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

알파벳은 대문자로 입력하세요.

이미 로그인한 계정에 코드를 한번 입력하였다면,
  
다른 디바이스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추가로 코드 입력할 필요가 없으면 시청 가능

코드 입력이 완료되면 라이브 감상이 가능합니다라는 문구가 노출되며 바로 시청 가능

한번 발급된 코드는 다른 계정으로 이동하거나, 회수 및 폐기가 불가

실수로 코드를 입력한 네이버 계정을 탈퇴하였을 경우, 코드 재발급 및 환불 불가

모바일에서 코드 입력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PC웹에서 코드 입력 바랍니다.



 

[공연 관람 전 참고해주세요!]

본 공연은 7/31() 오전 11~오후 3시까지 관람 가능하고 공연 러닝타임이 60.
  
늦어도 오후 2시 이전에 관람을 시작하여야 전체 관람 가능!

제공 시간 내 스크롤바를 이동하고 관람하고 싶은 부분부터 관람 가능.
  
, 해당 기능은 PC 웹 브라우저와 네이버 TV 앱에서만 제공(모바일 웹 또는 네이버 앱에서는 스크롤바 제공되지 않음)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이므로 인터넷 속도가 보장된 환경 이어야 원활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대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 가능!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여러 환경에서 생중계 시작 전 테스트 해보시고 안정적으로 보실 수 있는 환경에서 관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