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5월 스마트헬스케어사업 '오늘은 걷조'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걷조'는 복지관 회원 누구나
시간 될시때 참여 신청 없이 함께 인근 공원을 걷는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첫째주, 셋째주 금요일 오후 1시에 만나 
인근 학동공원을 10여명의 어르신과 
함께 걸었습니다. 

"혼자 걸을땐 재미 없는데, 함께 걸으니 재밌다!"
"같이 걷게 되니 속도를 맞추기 위해 더 열심히 걷게 된다"
"찜질방 다녀 온것 같이 땀을 쫙 빼니 개운하다" 등
긍정적인 의견을 나눠 주셨습니다. 

6월 오늘의 걷조는 한낮 더위를 피해
첫째주 셋째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진행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