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구룡초 5학년 1에 있는 김초롱 학생입니다.
제가 아는 노래가 많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저희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어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저는 이 오케스트라를 본 후 오케스트라는 처음에 재미없다고 느꼈었는데, 이 오케스트라를 보니까 너무 재밌게 느껴졌어요!! 
아마도 저의 인생 첫 오케스트라인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인상깊었던 노래는 모차르트의 터키행진곡입니다. 그리고 우리 반에서 누가 추천해준 캉캉이라는 노래도 인상이 깊었습니다. 또한, 저는 캐리비안의 해적을 피아노로 배웠었는데 저와 오케스트라에서 들은 것과는 차원이 다르네요..ㅎㅎ 그 만큼 연주도 잘 하셨다는거!! 이렇게 여러 개의 곡을 여러 개의 악기들도 연주한 것이 신기합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의 악기들도 알았습니다. 제일 연주하기 힘든 악기와, 소리가 좋은 악기, 방귀 소리가 나는 악귀도 알았습니다. 저도 한 번 이 오케스트라의 악단에 같이 참여하고 싶습니다. 제가 빨리 어른이 되서, 빨리 자라서 참여하고 싶어요!! 저희 꿈이 빨리 현실이 되서 어린 분들께 연주를 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저가 간절히 바라는 점은 다음 번에 또 구룡초에 연주를 열 번은 못해도 최소한 한 번은 더 와주시면 좋겠어요!! 저는 주말에 중학 수학 20문제를 다 맞으면, 엄마께서 소원을 들어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다 맞아서 엄마께서 진짜 소원을 들어주셨어요!! 근데요 제가 빈 소원이 뭔지 알나요? 바로 "톡톡! 교과서 속 음악회 한 번 더 구룡초에 와주세요!!" 라고 빌었어요!! 제가 지난 주말에 빈 소원을 들어주신다면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연주해주시면 저희는 환영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소감이었습니다!! 정말로 인상깊었던 오케스트라였고, 할머니가 될때까지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제 일기장에도 쓰겠습니다!!
안녕히계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