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강좌

  •  
  • 강남문화재단  > 
  • 공연·전시·강좌  > 
  • 관람신청·확인

관람신청·확인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 구글플러스
  • 프린트하기(새창열림)

전자점자뷰어보기

전자점자다운로드

구분선

1) ID당 신청하실 수 있는 좌석 개수는 공연마다 상이합니다. 신청 페이지 상세 내용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2) 공연당일 공연시작 20분 전까지 현장 티켓 배부처를 방문하여 예약시 제공하신 성함 과 핸드본번호 뒷자리를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좌석티켓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좌석은 수령 순서대로 앞자리로 배정됩니다.

3) 공연별로 관람 가능 연령이 상이하므로 상세 페이지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리며 예약을 하셨더라도 관람 불가 연령에 해당 되면 객석 입장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공연 전날까지 예약 취소 없이 관람을 포기한 경우 노쇼(No-Show) 관객으로 분류되어 추후 강남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무료 공연 예약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오프라인 공연 관람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객석 띄어 앉기로 진행되며 유증상자(기관지증상, 발열 등)는 입장이 제한 됩니다.

초기화
  • [독립영화상영회] 시 읽는 시간

    종료 2021-07-08 ~ 2021-07-22

    [독립영화상영회] 시 읽는 시간

     시 읽는 시간7/23(금) 14:00감독 이수정등급 12세이상 관람가장르 다큐멘터리러닝타임 74분당신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온전히 나를 마주하는 시간을 만나다서울에 사는 다섯 명의 사람들, 그들은 처음으로 자신의 불안에 관해서 이야기한다.카메라 앞에서 들려주는 그들의 목소리는 마치 시를 읽는 것 같다.고단한 직장생활에 대해 약을 먹으며 버텨야 할지를 고민하는 30대 여성,선택을 생각할 틈도 없이 기계처럼 일했지만 해고자 신세가 된 노동자,20년 넘게 안정된 직장을 다니지만 알 수 없는 죄의식으로 공황 장애를 앓은 50대 남자,불안한 현실보다는 게임 속 세상에서 안정을 찾는 남자,자신이 겪은 혐오와 차별을 모든 약자의 고통과 동일시하는 여성까지.이들은 각자 다른 처지이지만 불확실과 비참한 현실 앞에 선 자기 자신을 바라본다.

  • [독립영화상영회] 빛과 철

    종료 2021-07-08 ~ 2021-07-22

    [독립영화상영회] 빛과 철

     빛과 철7/23(금) 11:00감독 배종대등급 12세이상 관람가장르 드라마러닝타임 107분두 여자가 한 교통사고로 남편들을 잃었다. 희주의 남편은 죽었고, 영남의 남편은 2년째 의식불명. 2년 만에 고향에 돌아온 희주는 우연히 영남을 맞닥뜨리고, 영남의 딸 은영은 희주의 주위를 의뭉스럽게 맴돈다.  하나의 사건, 각자의 이유, 조각난 진실··· 빛과 빛, 철과 철이 부딪치던 그날 밤의 비밀이 밝혀진다

  • [목요예술무대] 라미앙상블 THE GEOMUNGO : Beyond Time & Space

    종료 2021-06-21 ~ 2021-07-01

    [목요예술무대] 라미앙상블 THE GEOMUNGO : Beyond Time & Space

    목요예술무대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부루마불 STAGE 제905회라미앙상블 THE GEOMUNGO : Beyond Time 라미앙상블 THE GEOMUNGO 는 세대를 아우르고 시간이 갈수록 더 짙은 예술혼이 우러나길 바라는 마음, 靑出於藍藍人=라미 와글로벌 거문고 앙상블로서 고유성을 확보한 The Geomungo의 합성어이며,전통음악과 현대음악의 연주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9명의 전문연주자로 구성되었다.라미앙상블 THE GEOMUNGO 는 거문고 음악의 정통성을 바탕으로東西古今의 레퍼토리를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 즐기기 위해 2015년 창단되었다.[프로그램 PROGRAM]Concertino for Geomungo quartet _ David Loeb (뉴욕)Bostonian lab - I_ JinHee Han (보스톤)Dialogues for Geomungo & Contrabass _ Kyle Mot/ (플로리다)A City in Amber_ Christopher Adler (샌디에고)Beyond Time & Space _ Jinkyung Lim (샌프란시스코)그녀의 춤 _ 이선희 (서울 강남)만 9세 이상 관람가

  • [독립영화상영회] 월컴 투 X-월드

    종료 2021-06-08 ~ 2021-06-24

    [독립영화상영회] 월컴 투 X-월드

    웰컴 투 X-월드6/25(금) 14:00감독 한태의등급 전체 관람가장르 다큐멘터리국가 한국러닝타임 81분구로동 집에는 나, 엄마 그리고 친할아버지가 산다. 12년 전 아빠가 돌아가신 후에도 엄마는 시아버지를 모시고 산다. 희생하는 엄마를 보고 자란 나는 결혼이 싫다.

  • [독립영화상영회] 다시 만난 날들

    종료 2021-06-08 ~ 2021-06-24

    [독립영화상영회] 다시 만난 날들

       다시 만난 날들6/25(금) 11:00감독 심찬양등급 12세 관람가장르 드라마국가 한국러닝타임 100분무명의 싱어송라이터 태일은 무작정 추억을 쫓아 고향으로 떠난다. 그 곳에서 태일은 밴드 멤버였던 지원과 필만 충만한중2병 밴드 ‘디스토리어’를 만나게 된다. 좋아하는 사람과 음악 속에서 영감을 얻은 태일, 지원의 도움을 받아 미완의 트랙을 완성하게 되는데! ‘이루지 못한 사랑, 포기했던 꿈, 깨어진 관계, 전하지 못한 마음’ 서툴렀던 청춘의 습작, 우리가 다시 완성할 수 있을까? 다른 시간, 다른 공간, 같은 노래로 우리는 하나가 된다.

  • [목요예술무대] 퓨전플라멩코 옴팡 - FLAMENCO, ALMALIBRE(플라멩코, 알마 리브레)

    종료 2021-05-26 ~ 2021-06-09

    [목요예술무대] 퓨전플라멩코 옴팡 - FLAMENCO, ALMALIBRE(플라멩코, 알마 리브레)

     퓨전 플라멩코 옴팡 퓨전플라멩코 옴팡은 2017년 창단하여 2018년 공연단체로 정식 등록하였다. 섬세하고 리드미컬한 감정 표현에 숨 넘어 갈 듯 격정적이기까지 한 플라멩코는음악과 춤이 이끄는 대로 관객이 공연의 호흡을 함께 따라가며 박수와 무용수의 발 구름을 통해공연자와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종합 예술이다. 옴팡은 정통 스페인 플라멩코는 물론 귀에 익은 우리 대중가요, 전통 민요등과의 접목으로옴팡만의 한국적 플라멩코를 만들어 내고 있다. 작지만 옹골차게 라는 뜻의 이름처럼 옴팡은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최적의 가무악 멤버기타 김동욱, 노래 최하나, 연극배우 겸 플라멩코 댄서 이영자에 퍼커션 김상봉과 건반 남수정이 합류하여한층 풍요롭고 감수성 넘치는 음악을 선사한다.- 주요 출연진 :음악감독&기타 김동욱│기타 이동하│노래 최하나│플라멩코 안무 이영자│플라멩코 배서윤│ 퍼커션 김상봉무료 예매 ┃ 선착순 100명(전석 무료 관람)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 [무료공연신청·확인]을 통한 예매자에 한함 (1인 2매까지) - 문의 : 02-6712-0534※좌석은 공연 당일 현장 선착순 티켓 수령 순서에 따라 배정되며, 현장에서 좌석 확인이 가능합니다.※티켓 배부는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진행되며, 공연장 입장 시작 15분 전부터 공연장 입장 가능합니다.

  • [목요예술무대] 미드나잇 인 베르사이유 - 권력의 공간에서 공간의 권력으로

    종료 2021-05-14 ~ 2021-06-02

    [목요예술무대] 미드나잇 인 베르사이유 - 권력의 공간에서 공간의 권력으로

     알테 무지크 서울“옛 음악”이라는 뜻의 독일어인 “알테 무지크”는 르네상스부터 바로크 시대의 음악을 뜻하며 “알테 무지크 서울”은 옛 음악을 사랑하는 연주자들의 모임입니다. 그 시대의 음악을 당시의 음악 언어로 되살림과 동시에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하여, 이 시대에 어우러질 수 있는 연주법과 작품을 연구하고 발굴하기 위한 연주단체입니다.독일에서 바로크 음악을 전문적으로 수학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던 강효정을 중심으로 2009년 창단된 이후 서울문화재단, 강원문화재단의 후원 연주회, 예술의전당 여름 실내악축제, 춘천 고음악 축제,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시리즈, 대구 수성아트피아 초청연주 등에서 뛰어난 연주력, 생동감 있고 유익한 해설 그리고 바로크 명화와 고증된 그 시대의 의상으로 연출된 아름다운 음악회로 바로크 음악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한국 최대의 바로크 음악축제인 춘천국제고음악제에서 꾸준한 초청을 받으며 유럽 전역이 수많은 음악가들과 교류하며 한국 바로크 음악의 위상을 높였고, 2019년에는 창단 10주년을 맞이하여 ‘시대악기로 전하는 바흐의 브란덴부르크 협주곡’을 국내 앙상블 최초로 무대에 올리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무료 예매 ┃ 선착순 100명(전석 무료 관람)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 [무료공연신청·확인]을 통한 예매자에 한함 (1인 2매까지) - 문의 : 02-6712-0534※좌석은 공연 당일 현장 선착순 티켓 수령 순서에 따라 배정되며, 현장에서 좌석 확인이 가능합니다.※티켓 배부는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진행되며, 공연장 입장 시작 15분 전부터 공연장 입장 가능합니다.

  • [독립영화상영회] 밥정

    종료 2021-05-13 ~ 2021-05-27

    [독립영화상영회] 밥정

    “ ‘밥’으로 ‘정’을 나누는 인생의 참맛, 더 늦기 전에 당신과 나누고 싶습니다…”잔디, 잡초, 이끼, 나뭇가지.. 자연을 재료 삼아 요리를 만드는 방랑식객 임지호 셰프.친어머니와 양어머니에 대한 아픈 사연을 간직한 그는  길에서 인연을 맺은 사람들에게 기꺼이 음식을 대접한다. 임지호 셰프는 낳아주신, 길러주신, 그리고 마음을 나눠주신 3명의 어머니를 위해 3일 동안 108접시의 음식을 장만한다.

  • [독립영화상영회] 세자매

    종료 2021-05-13 ~ 2021-05-27

    [독립영화상영회] 세자매

    출연 : 문소리 / 김선영 / 장윤주감독 : 이승원“언니가 늘 기도하는거 알지?” 완벽한 척하는 가식덩어리 둘째 ‘미연’(문소리) “내가 미안하다” 괜찮은 척하는 소심덩어리 첫째 ‘희숙’(김선영) “나는 쓰레기야” 안 취한 척하는 골칫덩어리 셋째 ‘미옥’(장윤주) 각자 아무렇지 않은 척 살아가던 세 자매는 아버지 생일을 맞아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이는데...  내 부모에게 진정한 사과를 받고 싶었던, 문제적 자매들이 폭발한다!

  • 목요예술무대-세계음악여행 풍류시리즈 Ⅷ ‘강남에서 World 풍류’

    종료 2021-05-10 ~ 2021-05-23

    목요예술무대-세계음악여행 풍류시리즈 Ⅷ ‘강남에서 World 풍류’

    세계음악여행 풍류시리즈 Ⅷ ‘강남에서 World 풍류’2021.5.27(목) 19:00 강남씨어터(역삼로 7길 16 3층) 코로나19로 인해 하늘길이 막힌 오늘날, 연인과 함께 세계여행을 하는 주인공은터키, 프랑스, 그리스, 카메룬, 코트디부아르 등을 여행하며 인생 최고의 행복을 맛본다.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꿈이었고 강남의 어느 식당 주인인 주인공은막막한 코로나19 현실 속에서 심란해진다.바로 그때 꿈 속의 연인이 전통예술단 아우름과 함께 등장하고,해외뮤지션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한 판의 신명나는 놀이판으로 빠져보는데,음악을 통해 휴식과 여행의 즐거움을, 다시 또 만날 수 있다는 희망과 기쁨을 선사한다. 무료 예매 ┃ 선착순 100명(전석 무료 관람)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 [무료공연신청·확인]을 통한 예매자에 한함 (1인 2매까지) - 문의 : 02-6712-0534※좌석은 공연 당일 현장 선착순 티켓 수령 순서에 따라 배정되며, 현장에서 좌석 확인이 가능합니다.※티켓 배부는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진행되며, 공연장 입장 시작 15분 전부터 공연장 입장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