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기기로 건강도 챙기고, 나만의 이야기도 작품으로 만들어 볼 회원을 모집합니다! 생활 속 건강관리부터 음악·미술 창작 활동까지, 디지로그 골드 온과 함께 즐겁게 참여해보세요! |
- 접수일시: 6. 5.(금) ~ 6. 8.(월) 16:00까지!
- 접수방법: 전화 및 내방 신청(추첨)
- 참여장소: 5층 메타스페이스 라운지, 4층 인문학당
- 참여대상: 디지털 역량 향상 및 사회 참여에 관심이 있는 회원14명(메타스페이스 승무원 7명, 일반 회원 7명)
- 참여기간: 2026. 6. 10.(수)~10.21.(수), 매주 수 15:00~16:30
- 결과발표: 6. 9.(화) 10:00 홈페이지
- 문 의: 박중연 사회복지사(02-549-7070)
궁금한 사항은 아래 포스터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스페이스]디지로그 골드 온 참여자 모집 안내 전자점자뷰어보기](/assets/images/common/braille_btn.png)
![[메타스페이스]디지로그 골드 온 참여자 모집 안내 전자점자다운로드](/assets/images/common/braille_btn_down.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