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물품구매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긴급)어르신 맞춤형 건강보조기(안마의자) 구매
. 규격 및 수량 : 제안요청서, 규격서 참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규격서, 제안요청서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후 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해당물품 납품가능 여부 및 가격 정보를 사전에 확인 후 입찰 참가요망).
.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부터 20일 이내
. 납품장소 : 강남노인종합복지관 지정장소(173개소)
. 기초금액 : 490,081,000
설치에 필요한 부대비용 일체 포함
.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제시하는 물품 규격과 동등하거나 동등 이상의 성능 및 품질을 유지하는 규격품으로 납품하여야 함.
. 본 입찰은 규격, 가격 동시입찰로서 나라장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입찰 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음.
. 규격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규격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음.
. 규격입찰서(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평가기관: 강남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맞춤형 건강보조기 평가위원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함.
2.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및 동법 시행규칙에 의한 유자격자로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G2B분류번호 10자리 4225169801(세부품명: 안마기)로 입찰참가등록한 업체이며,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안마의자는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여야 함.
2) 자체 유지보수 조직 보유와 기술지원 및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응하여야 함.
3) 무상유지보수기간 중 수리신고 요청 시 3일 이내에 출장하여 물품을 점검하고 2주 이내에 정상 가동되도록 해야 함.
4) 규격서 및 제안요청서에 따른 납품, 설치, 유지보수를 해야 함.(붙임 규격서 참조)
5) 발주처에서 정한 장소 및 여건에 맞도록 설치하고, 사용자(대표자: 경로당 회장)에게 사용설명을 해야 함.
6) 강남노인종합복지관이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 납품하고자 하는 물품(현재 전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에 한함)을 설치하여 실사용자(어르신)로 구성된 체험단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함.
안마의자 체험활동을 위한 일체의 비용은 업체에서 부담함.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본사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위 자격 및 규격서,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종합득점 결과에 관계없이 부적격으로 처리합니다.
3.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평가 방법
.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규격입찰서(제안서) 작성요령: 나라장터 홈페이지 게시
-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2)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관련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기간: 2021.4.5.() 10:00~17:00
2021.4.6.() 10:00~12:00
참여업체 등록은 대표자 또는 소속 직원만 가능(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 제 출 처 :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담당 : 신현성 사회복지사)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제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628, 4층 강남노인종합복지관 사무실
제출마감일 12:00까지 제출처에 접수되어야 유효함
) 참여업체 등록 시 제출서류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출력물) 1.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전시장 내 해당 안마의자 배치된 사진(납품 안마의자) 1.
- 제안서 7.
- 입찰사양서, 제품 카탈로그, 안마의자 관련 보유 특허증 각7.
- 관급, 사급 단일 최대 납품실적 증빙서류 7.
(납품실적증명서, 품목에 안마의자표기된 세금계산서)
- 유지관리 및 안전사고 계획 및 매뉴얼 7.
- 자체 유지보수 조직 보유 증빙서류 7. (4대보험가입명단,조직도/외주인력 제외)
- 재무제표증명원(신용평가등급표 첨부) 7.
제출 시 표지에 원본 및 사본을 구분하여야 하며,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제출서류 누락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3) 규격입찰서(제안서) 작성 문의처: 강남노인종합복지관 신현성 사회복지사 (070-8031-2373)
. 평가기준
1) 심사항목과 평가내용,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내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기준에 따름.
2) 평가결과 85점 이상인 자를 규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함.
3) 평가점수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넷째자리에서 반올림 처리함.
4) 2개 업체 이상 유효한 입찰일 때 규격입찰서 평가결과 적격으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고,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함.
5) 규격입찰서(제안서)자료 제출자는 입찰공고문,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규격서, 그 외 계약 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4. 가격입찰서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1.3.26.() 10:00 ~ 4.6.() 12:00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찰 일시 : 2021.4.12.() 14:00 나라장터 시스템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 후 개찰하므로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변동될 수 있음.
5. 체험용 물품 설치
. 물품설치 일시 : 2021.4.8.() 09:00 ~ 11:00
. 물품설치 장소 : 강남노인종합복지관 4층 열린학당(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628, 4)
- 설치에 필요한 부품 일체 업체 부담
물품설치 일시와 장소는 입찰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물품 설치 및 해체는 설치일 당일에만 가능.
참여업체수에 따라 일정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추후 통보 예정임.
안마의자 체험활동을 위한 일체의 비용은 업체에서 부담함.
6.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 건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따라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받아 자체 평가위원회 평가 후 세부항목별 점수를 종합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100점 만점에 85점 이상인 업체를 규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함.
. 2개 업체 이상의 유효한 규격입찰서 평가결과 적격으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평가결과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 개찰).
. 가격입찰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 평가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프로그램 이용하여 낙찰자 결정)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른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을 위반한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규정에 따름.
7. 계약조건
. 일반사항
1) 제품 설치 중 안전사고 및 재해방지에 특히 유의해야 하며, 만일 사고 발생 시에는 납품업체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지고 즉시 원상복구 및 변상 조치하도록 함.
2)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본 계약 체결 시,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강남노인종합복지관이 별도로 상세 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함.
. 구매품목 : 안마의자(규격서 참조)
. 주요 구매 조건
- 무상유지관리기간은 검수일로부터 3년 이상으로 함.
- 구매장비는 입찰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생산된 제품이어야 함.
- 검수 후 3개월 이내에 사용이 불가할 정도의 중대한 결함 또는 월 3회 이상 동일한 장애 발생 시에는 동일 신품으로 기기를 무상 교체하여야 함.
- 계약기간 중 전체 납품수량 대비 15% 이상의 장비에서 동일 유형의 장애 및 A/S 불만족 등 계약이행이 불성실하다고 판단될 경우, 납품 장비 전량을 동급 이상의 신품으로 교환(Recall)하여야 하며, 교체에 따른 모든 비용 및 제반 작업은 계약업체가 부담하도록 함.
- 장애발생시 장애 접수 후 3일 이내에 출장하여 물품을 점검하고 2주 이내에 정상가동 되도록 해야 하며, 해결 불가능한 경우 672시간(28) 이내에 동일 제품 또는 규격 성능 이상의 신제품으로 교환하여야 함.
- 납품된 장비의 안정적인 운영과 자산관리 및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복구를 위해 관리기간 동안 전담 AS 인력을 지정하여야 하며, 구매 장비의 자산관리를 위한 계약업체 자산관리 번호를 제공하여야 함.
. 계약 시 제출 서류
- KC인증서 사본, 공급자확약서(해당업체에 한함), 품질보증서, 무상 A/S(3년 이상) 확약서, 하자보수 보증서, 납품 및 설치 확인서 각 1.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름.
9. 입찰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규정에 따라 처리함.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물품계약 일반조건), 물품계약 특수조건, 설계서,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참가 및 집행물품(기초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을 이용하기 바람.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325
강남노인종합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