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월)부터 6월 12일(금)까지 일주일간
복지관 1층과 2층에서 이용 어르신들의 의견을 듣는
‘논현아 부탁해’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어르신들께서 복지관을 더욱 행복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시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현장 참여와 함께 온라인 의견 접수도 추가로 진행되었으며,
소중한 의견들은 취합 후 관내 게시판을 통해 진행사항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이용 어르신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발전하는 논현노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어르신들께 감사드립니다!







![2026년 상반기 논현아부탁해 진행 [상담 및 정서생활지원사업] 전자점자뷰어보기](/assets/images/common/braille_btn.png)
![2026년 상반기 논현아부탁해 진행 [상담 및 정서생활지원사업] 전자점자다운로드](/assets/images/common/braille_btn_down.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