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6월~8일(월)~6월 12일(금)까지 
걷기동아리 참여자들을 모시고 서울숲 국제정원박람회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총9개 그룹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4회로 나눠 진행되어
총73명의 어르신들께서 참여하셨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관계형성과 정서적,신체적 건강증진을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숲해설 관람에 이어, 아로마 방향제 만들기 활동, 차담 등의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너무 좋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다음 기회에 또 오면 좋겠습니다"
"마음이 힐링되어 돌아갑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무척 즐겁고 행복했다" 등의 긍정적인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