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3일간 2013 강남패션페스티벌의 행사가 개최되는 코엑스 G20광장에서 ‘Active Art POP-UP Store’를 운영합니다.
‘Active Art POP-UP Store’는 장애인 아티스트의 작품과 디자인 제품을 소개하는 특수 제작 컨테이너로 이번 페스티벌의 패션마켓 분야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Active Art POP-UP Store’에서는 장애인 아티스트 특별전시(박주영, 박태현, 한부열, 정도운, 강선아, 강주혜)를 통해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선보이며, 4일(오후 2시)에는 한부열 작가(자폐성 장애)의 라이브 드로잉을 통해 예술로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또한 장애인 아티스트의 작품을 제작? 생산하고 있는 ‘Active Art Company’는 기존 마우스패드, 친환경 대나무 손수건, 에코백, 카드첩, 엽서, 미니카드 등에 이어 티셔츠, 우산을 신제품으로 소개하며, 누구나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13년 10월 가을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강남패션페스티벌에서 액티브아트팝업스토어를 찾아주세요.
* 일시: 2013년 10월 3일(목)~5(토), 13:00-19:00
* 장소: 삼성역 6번출구 방향 코엑스 피아노광장&G20광장
* 위치: 팝업스토어는 피아노광장에서 봉은사 방향으로 버스정류장 인근 끝 부분에 위치합니다.
* 내용: 장애인 아티스트 작가 전시, 작가 드로잉 시연회(10/4, 14시), 콘텐츠 제작 상품 판매(신제품 출시)
* 참여작가: 박주영, 박태현, 한부열, 정도운, 강선아
* 주관: 강남장애인복지관
* 후원: SK이노베이션
* 지원: 서울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 주최: 강남구, 강남문화재단
* 문의: 담당 사회복지사 김기웅(T. 560-8211)
* 참고: 강남패션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fashionfestiva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