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에 위치한 (주)MAX SKILL(이하 맥스킬)에서는 지난 5월부터 신규 후원 대상자를 요청하였습니다. 장애아동 또는 청소년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1:1 결연후원을 희망한다고 하셨고요.
그에 따라 복지관에서는 후원결연이 필요한 대상자 사례회의를 진행한 후 맥스킬에 추천하였고, 그 결과 정민이(뇌병변/지적 1급, 13세)와 인연을 맺고 싶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오늘 정민이와 함께 맥스킬을 다녀왔는데요, 김석기 대표이사(정 가운데)님과 송효철 차장(맨 오른쪽) 모두 정민이를 환하게 맞아주셨습니다.
앞으로 매월 정기적인 결연후원을 통해 정민이의 교육과 일상생활에 큰 활력을 얻을 듯 합니다.

매월 맥스킬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후원기금을 자발적으로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소리없이 다양한 곳에서 나눔과 사회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계신 모습을 보면서 미소가 절로 나왔답니다.
어떤 회사인지 궁금해하자 간단히 석유관련 공장을 설계하고 짓는다고 하시는데, 사무실 직원 분들 모두 어려운 설계도를 이리저리 살펴보며 업무에 집중하고 계시더라구요.
정말 우리나라의 보배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나눔을 매칭해 주는 감초같은 곳, 비영리민간단체 트루프렌드 최자옥 팀장(오른쪽에서 두번째)에게도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정민이의 희망찬 미래와 맥스킬의 발전을 함께 기원합니다.






*정민이의 정보는 보호자의 동의 아래 함께 나누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