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수) 권익옹호TF 정기회의에서는 4월 종사자 기획활동인 '고객마음알기 프로젝트' 실천을 위해 세부사항을 논의하고 결정하였습니다.
복지관 서비스 이용절차 및 물리적 접근성을 위해 장애당사자의 입장이 되어 보는 활동입니다.
물론 실제 당사자에 비해 비장애인 종사자가 체감하는 부분은 제한적일 수 밖에 없지만, 조금이나마 당사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릭 바래봅니다.
활동 프로젝트는 5월 전체직원회의 때 공유하여 모든 직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겠습니다.
*권익옹호 TF 4월 실천활동
- 주제 : 고객마음알기 프로젝트
- 내용 : 종사자가 신체장애를 가진 이용인이 되어 우리 기관 첫 방문을 직접 경험해봄으로써 우리 기관의 문제점 혹은 잘된 점에 대한 공론화 기회 마련
- 일시 : 4/17(월) ~ 4/28(금) 중 팀별 실시
- 공유 : 5/15(월) 전체 직원회의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