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5일, 

일과를 마치고 직원들이 모두 모여서

전문성을 더 갖추기 위해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수퍼비전의 이해와 실제' 라는 주제로

비영리컨설팅 웰펌의 공동대표이신 김미경 강사님이

교육을 이끌어주셨습니다.

 

'수퍼비전' 이라는 개념 정리와

관리자부터 중간관리자, 실무자, 신입 직원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상하관계 안에서 이뤄지는 업무적인 지도를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도 하고,

복지관에서는 지금까지 잘 하고 있었는지,

또 더 보강해야 할 건 없는지 살펴보기도 했습니다.

 

교육을 받으며, 인상 깊었던 문구 중 하나가

'서비스의 질이 곧 직원의 전문성'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질문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2015년,

좀 더 감동이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