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 연말연시 사랑의 '건강나눔프로젝트' 진행

 

 

 

좌측부터 강남장애인복지관 정지윤 팀장,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 윤종언 과장.(사진제공=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

 

 

실크아미노산 전문 판매기업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대표 정현성)은 연말연시를 맞아 실크아미노산으로 만든 제품을 강남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는 건강나눔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된 서울 강남 장애인 복지관은 장애인들을 위한 사회기관으로 매년 기업들의 기증행사 및 봉사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전달된 제품들은 몸이 불편한 장애우와 직원들이 추운 겨울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이다.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은 2016년부터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부평에 위치한 신촌 성결교회를 시작으로 강남드림빌(보육원), 중림종합사회복지관, 대한사회복지회 등 건강관리에 소홀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제품을 전달하는 기증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제품기증 뿐만 아니라 봉사활동 또한 계획 중이다.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 윤종언 과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제품기증행사를 진행하게 돼 뿌듯하다"며 "기증행사,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바로가기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262706&thread=09r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