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간: 2026년 5월 22일(금) ~ 10월 30일(금) 14:00~16:00
*장 소: 3층 성장마당 및 지하 1층 공감마당
*내 용: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진행되는 공모사업 디지로그 골드 온(ON) 프로그램이 5월 22일 오리엔테이션을 바탕으로 개강하였습니다. 본 사업은 어르신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건강한 일상 유지 및 자기효능감을 향상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생활(ON) 아카데미와 기억(ON) 아틀리에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생활(ON) 아카데미의 경우, 스마트 헬스 뮤직 시스템(M2) 활용법 및 건강댄스 등을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스마트 워치를 통해 건강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기억(ON) 아틀리에는 AI를 활용하여 나의 인생 음악 및 그림을 제작할 예정입니다.